로그아웃

스포츠

973일만의 승리, 완벽한 컴백 류현진!! (US)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5-01 13:25:40

  • 조회 : 8075|
  • 추천 : 0|
  • 비추 : 0|
  • 코멘트 : [1]

 '코리안몬스터' 류현진 선수가 973일만에 승리를 따냈습니다. 길고 길었던 재활과정을 이겨내며 선발로테이션에 복귀한 류현진 선수는 오늘 5.1이닝동안 3피안타만을 허용하며 삼진9개를 잡아내는 퍼펙트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올해 뛰어난 피칭에도 불구하고 빈약한 타선의 지원으로 4패만을 기록하고 있던 류현진 선수는 시즌 첫승을 기록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습니다.

이러한 류현진 선수의 모습에 다저스의 팬들은 류현진 선수가 3년전의 모습으로 완벽하게 돌아왔다며 환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추신수 선수는 LA에인절스전에 중견수 방면으로 큼직한 아치를 그리며 시즌 3호홈런을 뽑아냈습니다.

아래는 레딧 외 해외 네티즌들 반응입니다.

 



ID redltng6
현진 "베리본즈" 류(RYU)야. (류현진이 뜨거운 타격감을 이어가며 중전안타를 쳐내자)


ID blazingminer14
ㅋㅋㅋㅋㅋㅋㅋ 거봐 내가 뭐랬어 류현진은 신이랬지.


ID PrussianBleu
정말 좋은 눈을 가졌어 류현진.(류현진이 또 볼넷을 얻어 출루하자)


ID chiasmatic
류가 드디어 승리를 따냈다!!!!!!!!!!!!!


ID SomalianRoadBuilder
K! KKKKKKK, K! (9K!!!)


ID StymieFoo22
시발! 이건 진짜 지려버리겠잖아!!!!!!! 류(Ryu) 쩔어!!!


ID blazingminer14
류현진 짐승모드!!!!!


ID DustyDGAF
류(Ryu) 오늘 제구력이 완전 빨딱 섰네 섰어...


ID timdiggsit
아주 멋진 회복이고 복귀야, 류(Ryu)!!


ID FantasyPros?
류현진 9번째 스트라이크 아웃!!!!!!!!! KKKKKKKKK!!!!!!!!!!!!


ID Ron Cervenka
5.1이닝 3피안타 3볼넷 1실점. 9K!!! 아주 멋진 피칭이였어.


ID giny33
키야~~~~~~ 방금 류현진 슬라이더 본사람????????


ID Dudedafool
이게 바로 류(Ryu)의 슬라이더지!!!!!!!!!!


ID rohit275
류현진이 완벽하게 복귀를 했다고 스스로 광고를 하고 다니네 ㅋㅋㅋㅋㅋㅋ


ID Hardin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류(Ryu)가 아직 1승밖에 못했다는게 말이 돼??????? 응???????


ID tommyburger
선발진에 이대로 정착해줘 류현진!!


ID anthrofighter
류의 패스트볼은 아직 예전의 스피드까진 아니야. 하지만 지금의 체인지업은 정말 죽여주네 죽여줘.


ID chiasmatic
류(Ryu)가 저 자리에 저렇게 슬라이더를 던지기 위해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을까.


ID DodgersCheesehead?
류현진은 정말 스스로 안타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 ㅎㅎ


ID Kopadeep
코리안의 자존심 류(Ryu)!! 오늘 그의 눈빛과 공은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는 줄 알았지.


ID Adrian_ElTitan
오예!!!!!!! 스윕이다!!!!!!!!!!


ID Noel Lair?
오늘 류현진이 이래저래 불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ID dokebibeats
류현진은 배팅이 더 쩌는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D TriceratopsZookeeper
류의 모습을 보는건 정말 어메이징해. 우리팀이 어떻게 저런 선수 없이 지난 2년을 버텨왔을까.


ID chiasmatic
이게 바로 우리가 류(Ryu)를 2년간 기다려온 이유야.


ID siber222000
오 나의 신님 류현진님. 완전 길거리 파이터 모드네염 헿헿ㅎㅎㅎ


ID alecardvarksax
류는 오늘 정말 날카롭지 않았어?


ID momoyome
나는 정말 류(Ryu)의 딜리버리를 좋아해. 그의 저 부드러운 투구와 완벽한 컨트롤. 내가 본 가장 아름다운 딜리버리 중 하나야.


ID Ameer Bondurant?
승리를 움켜 쥐는길, 류(Ryu)!!


ID DodgersCheesehead
류현진이 정말 자랑스럽다.


ID Cherry Bell Chuca
현진 류(Ryu)의 피칭은 마치 아이돌 오빠 같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신수가 시즌 3호홈런을 뽑아내자-


ID Nice_Firm_Handsnake
추(CHOO)가 그루브 있는 모습으로 다시 돌아온 것 같아!!!


ID iDrinan
추(CHOO)가 불꽃을 튀기며 달리고 있습니다 추-추-!!!


ID DFWnation
추-추- 트레인~~~


ID therotofeed
추신수 솔로홈런 오예!!!!!!!!!!!!!!


ID Jackie
예쓰!!!!!! 추(CHOO)!!!!!!!!!!!!!


ID Wilson
와따 넘어간다 넘어갔어!!!!!!!! 끼아아아악!!! 추추트레인이 드디어 다시 재개하는구나 ㅠㅠ


ID albie gene
레인저스는 추(CHOO)를 더 많이 뛰게 해야함.


ID Dale Smith?
추신수가 적어도 생명력을 갖춘 모습으로 돌아오고 있어!!!


ID Beth Kahlich?
레츠고 레인저스!! 레츠고 추(CHOO)!!!!


ID Jeff Wilson?
추(CHOO)가 센터쪽으로 가는 홈런포문을 열기 시작했어 ㅎㅎ 다뒤져쓰~~~


ID Boom (human)?
추신수!! 폭탄 터진다~~!!


퍼가실때는 출처와 링크를 꼭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개소문닷컴


비추천추천

  • 글쓰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