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스포츠

국제스타 싸이 8집컴백, 또다시 광풍!! (WD)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5-16 14:37:28

  • 조회 : 12740|
  • 추천 : 0|
  • 비추 : 0|
  • 코멘트 : [3]

월드스타 싸이가 8집 '4x2=8'을 들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싸이는 'New Face'와 "I Luv It'이라는 더블타이틀곡을 앞세워 국내외에서 복귀하자마자 성공가도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I Luv It은 미국의 애플뮤직 '베스트오브더위크'에 선정되며 싸이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또한 싸이의 두 신곡 뮤비는 개봉된지 5일만에 모두 2천만뷰를 앞두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네티즌들은 싸이의 신곡과 뮤비를 보며 정말 유쾌하다, 최고의 아티스트다라는 찬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아래는 레딧, 트위터외 전세계 네티즌들의 반응입니다.





ID tinybbear
아... 나는 정말로 정말로 싸이의 "I Luv It"이 좋아.


ID rW0HgFyxoJhYka
사람들이 예수님보다 싸이를 더 많이 알 지경.


ID renegadeforks
나 진짜 싸이 개좋아함. 너무 좋아 어쩌지 ㅋㅋㅋ


ID Jukebawks
싸이는 단지 댄스 예술가 그 이상의 무언가를 가지고 있는 가수야.


ID peritonlogon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정말 어메이징했어. 그야말로 역사 그자체.


ID Blogging Paper?
좌로 강남스타일, 우로 I Luv It.


ID a man called dazz?
싸이 옵빠!!!!!! 내가 도대체 얼마나 많이 I Luv It을 본지 모르겠어 ㅋㅋㅋㅋ


ID lina535
싸이는 정말 쿨가이야. 그의 뮤비를 볼때마다 난 그가 정말 프로 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구.


ID Arkano1
그의 싱글 "Father"도 정말 멋진곡이었어.


ID Rapmonstan?
New Face와 I Luv It 모두가 좋잖아!! 고마워 싸이.


ID KimYoongi?
미치겠네 ㅋㅋㅋㅋㅋㅋ 싸이의 New Face 계속 듣게됨


ID Hazyra Ishak?
싸이의 앨범은 정말 멋져.


ID Kate Letourneau
오 시발 ㅋㅋㅋㅋ 싸이의 I Luv It이라는 노래와 사랑에 빠져버렸어 >_<!!! 너무 좋잖아!!


ID ogonga
내가 어렸을 때에 싸이의 챔피언이라는 노래가 최고였었지 ㅋㅋㅋㅋ


ID anaaaaayy
얘들아 싸이 타이틀 한번 들어봐 진짜 최고야.


ID Raine?
I Luv It에서 처음에 싸이가 시작하는 춤좀봐 ㅋㅋㅋㅋㅋ


ID UnseenEntity
싸이의 Right Now라는 곡도 한번 들어봐 멋진곡이야.


ID Mini mochi BTSBBMAs
싸이 컴백 굿굿!!!!!!!!!!!!


ID monster?
아씨 아직도 New Face 반복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뮤비 미쳤어 개쩔어.


ID haila hyunsiksmile?
싸이는 그냥 황제야 황제.


ID jenlin21?
난 개인적으로 New Face라는 노래가 좋아 ㅋㅋㅋ I Luv It은 내 취향은 아냐.


ID aubergine dream
싸이의 두 노래 모두 멋지고 재밌고 즐거운 노래야.


ID SuperDuperUgly
모두다 외쳐!! 싸이의 새로운 노래 New Face, I Luv It.


ID RepeatinglyArmy
오마이갓... New Face라는 싸이의 새노래, 완전 전설이 될거 같은데? ㅎㅎ


ID BAsh
봐봐. 이 놀라운 노래를. I Luv It, I Luv It.


ID Rex?
싸이는 정말정말!!!!!!!! 멋진 래퍼야.


ID bubblykji
허엉ㅇ어어어유ㅠㅠ 손나은 정말 개이쁨 ㅠㅠㅠ


ID zai
싸이 뮤비에서 손나은 진짜 쩐다 쩔어...


ID moshi_squared
아 진짜 싸이 콘서트 한번만 가보고 싶다 ㅠㅠㅠㅠ


ID 6th
싸이, 당신을 따라다니는 수많은 젊은 영맨들을 봐봐. 더 멋진 음악을 보여줘.


ID DISTRESSING
싸이의 신곡은 음... 마치 폭죽같은 느낌? 정말 잘만들었어.


ID Trumpwonstopcrying
오빤 강남스타일~!~!~!!!! 예이!!!


ID GLYJAE
싸이 컴백송 지림.


ID Good Boy
시발1!!! 싸이 왜이렇게 멋있는거임?????


ID Shane Clarke.?
코리아로부터 멋진 음악. 싸이의 케이팝.


ID Lazar Odic
싸이 노래 진짜 어메이징하다 얘들아 ㅋㅋㅋㅋㅋ 이 남자는 분명 특별한 무언가가 있어.


ID cams
싸이 웰컴백!!!!!!!


ID rossogattino
그냥 싸이 자체가 어메이징한거야.


ID shownoholic
싸이 노래는 언제나 즐거워.


ID md25x
이제 그의 음악을 듣지 않고는 살 수가 없을 정도야 ㅋㅋㅋ


퍼가실때는 출처와 링크를 꼭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개소문닷컴


비추천추천

  • 글쓰기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