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아웃

스포츠

[영국남자]한국 워터파크는 신세계!! (WD)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06-29 15:11:01

  • 조회 : 14037|
  • 추천 : 0|
  • 비추 : 0|
  • 코멘트 : [1]

영국남자 조쉬와 올리가 한국의 한 워터파크를 방문하였습니다. 이 영국남자들은 워터파크에서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전세계 네티즌들에게 대한민국의 또다른 여름 휴양 문화를 소개했습니다.

이들은 인공파도를 즐기며, 높은 수상 미끄럼틀을 타며 실감나게 현장의 모습을 전했습니다.

대한민국의 멋진 워터파크를 본 전세계 네티즌들은 "꼭 한번 가보고 싶다", "왜 한국에는 저런 뛰어난 놀이 문화가 많은거야" 등의 반응을 보내며 부러운 시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래는 전세계 유튜브 네티즌들 반응입니다.



ID Audrey
와우 컨텐츠들이 정말 신선한데? ㅋㅋㅋㅋ 좋은 영상 아이디어였어.


ID b juardo
80년대 음악 정말 사랑스러움 ㅋㅋㅋ


ID Mega Athalia
조쉬의 SNS 아는사람 있어?? 난 그의 SNS를 꼭 알아야만 해..


ID Jasmine
와우 저기 정말 어메이징해보인다. 이녀석들 정말 부럽군 ㅎㅎ 재밌게 놀다와!


ID checkacola
나 저기 내친구들이랑 한번 꼭 가보고 말테야. 한국에 있었을때가 정말 그립다 ㅠㅠ - 캐나다 남자-


ID Abby Taylor
축하해 이녀석들 ㅎㅎ 200만 구독자 축하해!!!!!!


ID Joe Cho
올리 개웃기네진짜 ㅋㅋㅋㅋㅋㅋ


ID Greg Jennings
배경음악이 80년대 음악인데??


ID SHINE BOSS
얘네들이 한국에 관한 동영상을 만든 걸 볼때마다, 한국은 이렇게 아름답고 편한 나라야? 라는 생각이 들어. 이 나라를 떠나지 말아야지.


ID Calida
와우 정말 익사이팅한데? ㅋㅋㅋ 얘네들이 한국의 워터파크를 놀러 갔다니 ㅎㅎ


ID Foxy Alice
옼ㅋㅋㅋㅋㅋ 꽤 위험해보이는데? 근데 그래도 엄청 재밌어보여!!


ID Persephone_Lily
난 올리를 사랑한다고 오마이갓 ㅋㅋㅋ 그의 표현은 정말이지 재밌지 않아?


ID Dee gold
당신의 비디오를 언제나 즐겨보고 있어! 너네 영상을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져 ㅎㅎ


ID Kenny
올리 한국어 정말 많이 늘었다!!


ID trishue
저들에겐 분명히 좋은 기억으로 남았을거야!!


ID Ivoree S
우와앙 워터 슬라이드다~~~~~~


ID Amanda Try
와 진짜 어메이징함........ 우와............


ID Ellie K
앜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래도 꽤나 무섭겠는데??????


ID Beca Y
노래 선택이 아주 굿이야.


ID Salwa Slices
수영을 할줄 모르는데도 재밌어 보여 ㅋㅋㅋㅋㅋㅋ


ID bara Awad
우왓!!! 그냥 완전 물로 만든 세상이네?


ID bara Awad
한국에선 오션월드가 짱이지 ㅋㅋㅋㅋㅋ


ID Exploring With Gumpy
스피드에 리밋을 걸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ID Exploring With Gumpy
한국이 이렇게 어메이징한 워터파크를 가지고 있는지 몰랐어.


ID Kyoto Kat
저기 꼭 한번 가봐야겠는데? ㅋㅋㅋ


ID Megan Liu
한국 다시 방문할 기회있으면 내가 저기는 꼭 가고 만다.


ID adlin faqihah
아주 슈퍼슈퍼슈퍼!! 재밌어 보인다.........


ID adlin faqihah
저 워터파크에 드론 가져가서 날리면 어떨까? ㅋㅋㅋ


ID Calicido
아.......... 한국 정말 한번 가보고 싶다 ㅠㅠ


ID GAMING maniac
코멘트를 거의 남기진 않았지만... 난 항상 조쉬와 올리 당신들이 영상을 보면서 감사하고 있어.


ID Simeon Pfrommer
얘네들 덕분에 한국에 대해 한국어에 대해 조금은 알 수 있게 되었어!


ID M.Y.O. H.
이봐, 당신은 최고의 코리안이라구 ㅋㅋㅋ


ID iMarcusJ JuanM
잉글랜드에선 저런걸 할 수 없다고 ㅠㅠ


ID michaella therese
확실히 말할 수 있어. 갑자기 한국에 가고 싶은게 아니야.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한국에 가고 싶어.


ID Ni Enye
워터파크 긴장감 쩔어 ㅋㅋㅋㅋ


ID Ni Enye
난 저기에 반드시 가야만해!!!


ID Popdatbubble
아주아주 사랑스럽고 멋진 곳이구나 ㅎㅎ


ID TouchyBanana
와... 이거 먹방 브라더로 시작한 채널이였는데 이정도가 될줄은 ㅎㅎ


ID Pie Lover
올리 정말 귀엽당....


ID Charles Baluyot
한 단어로 표현하면 그냥 어썸한 열상이다 ㅋㅋㅋ


퍼가실때는 출처와 링크를 꼭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개소문닷컴


비추천추천

  • 글쓰기
  • 목록